Top

영웅소개 | 무협 대서사시 영웅 온라인 소개입니다.

HOME > 영웅가이드 > 영웅소개
  • 게임배경
  • 게임특징
영웅(英雄)이라 불리는 이유!
一. 최고의 무협작가들이 공동 집필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100% 독창적인 퀘스트 구현
二. 정통 무협의 세계
三. 계파간의 대립구도 형성
四. 다양한 캐릭터 직업
五. 게임의 또 다른 중심, 문파시스템
六. 정파와 사파간의 치열한 전투! 척파시스템
七. 소설이나 영화에서 보아왔던 화려한 무공과 경고의 향연
八. 단순한 사냥으로부터의 탈출
九. 게임 내 커뮤니티 기능 강화
十. 국내 최초의 영물시스템 도입

최고의 무협작가들이 공동 집필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100% 독창적인 퀘스트 구현

무협 1세대 금강, 2세대 별도, 3세대 초우, 장 영훈 등의 인지도 높은 작가들이 공동참여 하여 집필한 국내 최초의 형태입니다.
메인 시나리오의 테두리 안에 옴니버스 형식으로 단순전개가 아닌 반전과 추리의 복합적인 구성으로 게임의 재미요소를 증폭시켜줄 것입니다.

정통 무협의 세계

유저 개인이 배우는 무공은 하나의 비급 안에 여러 초식이 포함되어 있고, 각 초식마다 독특한 모션과 효과를 가집니다.
무공을 연성하여 수련도를 높일수록 무공의 위력이 높아지며, 좀 더 화려하고 광역화된 위력이 높은 무공의 사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계파간의 대립구도 형성

무협세계의 가장 큰 핵이라고도 볼 수 있는 정 / 사파 간의 대립구도!!!
영웅온라인에서는 매주 한 번 개최되는 정사대전을 통하여 서로의 위용을 과시하거나, 채광의 이점을 놓고 서로 대립하는 금양분지 에서의 전쟁 등을 통하여 정 / 사간의 계파 대립구도를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계파는 처음 문파를 생성할 때, 혹은 처음 가입된 문파의 계파에 따라 자신의 계파가 결정되며, 한 번 선택한 계파에 대해서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다양한 캐릭터 직업

영웅 온라인에서는 각기 특색이 독특한 네 가지의 직업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캐릭터의 내공이 5 갑자가 된 경우, 특정 협객행(퀘스트)을 수행함으로써 2차적인 전직이 가능하게 됩니다.
전직은 천룡성에 위치하고 있는 각 직업의 NPC 를 통해서 이행할 수 있습니다.

(1) 무인 계열

전투에 관련된 무공을 추가로 익힘으로써 자신 혹은 일행에게 사용하여 공격력, 방어력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체력을 상승시키는 신공을 익힐 수 있습니다.

(2) 엽인 계열

영물(펫) 을 포획(섭혼) 하거나 광석 채취 등의 생산과 관련된 일을 하며 무역활동을 합니다. 또한 자신의 일반방어력을 상승시켜주는 신공을 익힐 수 있습니다.

(3) 의원 계열

자신 혹은 일행의 각종 데미지(혼란, 중독, 점혈) 및 체력을 할 수 있는 능력과 상대방에게 상태 이상을 유발하는 무공의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의원의 신공은 자신의 기력과 무공방어력을 상승시켜줍니다.

(4) 자객 계열

은둔술, 추적술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기습 공격과 첩보 활동을 합니다. 또한 자신의 명중률과 회피율을 상승시키는 신공을 체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또 다른 중심, 문파시스템

캐릭터의 내공이 4 갑자 이상이 되면, 천룡성의 문파관리인을 통하여 금전 1 천만냥을 주고 문파를 생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생성된 문파를 통하여 문파원들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을 형성하는 것뿐만이 아닌 문파간의 문파전, 정 / 사파간의 정사대전 등의 전쟁에 참여하거나 분쟁지역 (금천, 악산 등) 에서의 계파간의 PK( 척파 ), 문파간의 전쟁 ( 문파전 ) 등을 통하여 자신의 문파를 위해 활동하거나 문파의 인지도를 키워갈 수 있습니다.
또한 문파의 인지도에 따라 등급이 변경되며, 이에 따른 문파마을 에서의 건물임대 등의 여러가지 혜택이 주어집니다.

정파와 사파간의 치열한 전투! 척파시스템

척파란 영웅에서의 정파와 사파간의 전쟁시스템의 하나로, 정파와 사파세력의 마을 (천하정림지부, 구천사림지부) 에서 이동이 가능한 금천, 악양, 금양분지 지역에서의 계파간의 대립구도를 가장 명확하게 보여주는 시스템입니다.
척파를 통하여 유저 자신의 명성치와 문파공헌도가 변화하며, 이중 문파공헌도는 문파인지도에 기여를 하게 됩니다.
또한 명성과 성향의 변화에 따라 캐릭터의 호칭 역시 변화하게 되어, 자신의 문파를 위해, 그리고 자신을 위해 좀 더 척파 활동에 활약하게 함으로써, 계파간 대립구도의 부각을 활성화 하고 있습니다.

소설이나 영화에서 보아왔던 화려한 무공과 경공의 향연

정형화된 무협게임이 아닌 무협 전문작가의 검증을 통한 다양한 무공과 경공 시스템으로 상상할 수 있는 무협의 모든 것을 비쥬얼하게 구현합니다.

(1) 경 공

경공을 익히게 되면 일반의 뛰는 것보다 더욱 빠른 속도로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건물의 지붕, 성벽 등등의 일반적으로 이동이 불가능한 지역에 이동이 가능해지기도 합니다. 경공의 수련도가 높아지게 되면 능공허도라고 불리는 상위개념의 경공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능공허도로 이동 시에는 경공으로 갈 수 없는 곳을 날아서 이동하게 되며, 이동속도 또한 경공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빠릅니다.

(2) 무 공

새롭게 정립된 창작적인 무공으로 액티브하고 광역적인 무공 초식과 화려한 동작 및 효과로 절대적인 만족감과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특히 무기의 끝에서 쏘아내는 강렬한 검기로 여럿의 적에게 강하게 작렬하는 무공의 초식은 사용하는 이에게 더 없는 통쾌함을 선사합니다.

단순한 사냥으로부터의 탈출

기본적으로 게임은 몬스터와의 대결 (사냥) 을 하거나 퀘스트를 수행함으로써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필수적이나 자칫 무료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영웅에서는 참합시스템으로 이 과정에 재미를 줄 것입니다. 유저는 몹에게 승리할 때마다 그 수가 합산이 되며, 합산값이 일정 수에 이를 때마다 그에 대한 보너스 경험치 혹은 아이템을 랜덤하게 받게 됩니다.

게임 내 커뮤니티 기능 강화

(1) 일행

일행은 기본적인 파티 시스템을 수행하는 것 이외에 자신이 위험에 처했을 경우 지도상에 좌표와 메시지를 통해 동료들에게 일괄적으로 위급함을 알릴 수 있으며, 일정지역으로의 집합을 소집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의 사용으로 일행을 현재 자신이 위치한 장소로 소환할 수 있습니다.

(2) 문파

문파는 문원들의 공헌도에 의하여 그 등급이 결정됩니다. 공헌도는 척파로 인하여 가감이 되며, 문파와 문파간의 문파전을 할경우 그 공헌도의 상승폭이 척파보다 더 크게 상승합니다.

문파의 등급은 다음과 같이 변화하게 됩니다. [방] -> [가문] -> [세가] -> [문파]

국내 최초의 영물시스템 도입

유저는 구매와 나포에 의한 획득으로 다양한 영물을 거느릴 수 있습니다.
영물은 기본적인 먹이공급만 주어지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스로 성장하며 펫 시스템으로 유저를 태우거나 보조 전투 등을 수행합니다.
또한 일정 내공의 상승에 따라 그 모습이 변화하며 금수 -> 영물 -> 성수 -> 초성수의 단계로 진화합니다.

(1) 금수

일부 몬스터를 처음 섭혼하였을 당시의 상태로 일반적으로 접할 수 있는 짐승입니다.

(2) 영물

일반의 금수를 넘어선 영묘하고 신비로운 짐승으로, 보통의 금수보다 영리한 면모를 보입니다.

(3) 성수

특별한 능력을 가진 성스러운 동물들로 영물에서 한 단계 진화한 형태입니다.
성수의 내공이 최고조에 도달할 경우 성수는 초성수의 상태가 되며, 그가 가진 특별한 능력치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영물은 크게 탑승형과 전투형의 두 가지 타입이 존재합니다.
탑승형 영물은 유저가 타고 전투를 수행 할 수 있으며 상대방에게 공격을 당했을 시에 유저 대신에 체력이 소모되기도 합니다.
공격형 영물은 유저를 도와 전투를 수행합니다. 또한 신수로 진화하게 되면 영물 특유의 무공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